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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obile

상업 차량 전기화, 시급합니다

by BLOGBIJAY 2024.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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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차량 전기화, 시급합니다"

통계는 명백합니다: 캐나다의 도로를 달리는 차량 중 상업 차량은 전체의 20%를 차지하지만 전체 운송 업계의 60%의 온실 가스 배출을 생산합니다.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서 캐나다는 이 차량들에 중점을 두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이것이 Deloitte Canada가 최근 발표한 '전기차 공원: 연구 및 생태계 인프라 선택'라는 다소 평범한 제목의 보고서에서 얻은 결론입니다. 이 보고서는 2040 또는 2050년까지 캐나다의 도로 운송 부문을 탄소 중립화하는 프로젝트를 구원할 수 있는 내용을 숨겨둔 것으로, 여러분이 선택한 목표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보고서는 국가가 원칙적으로 2050년까지 완전히 탄소 중립이 되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목표는 2035년까지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경량 차량이 무배출 차량이 되는 것이지만, 상업 차량에 대한 동일한 목표는 2040년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국가가 원칙적으로 2050년까지 완전히 탄소 중립이 되기 위한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Deloitte가 설명한 것처럼 올바른 페달을 밟아야 합니다. 경량 차량 전체를 전기화하기보다는 상업 차량의 탄소 중립화를 가속화할 페달입니다. 이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전기 차량을 찾지 못하고 기후 변화에 대항하는 의지가 저하되고 있는 상황에서 적절한 시점입니다.

그러므로 Deloitte는 기업들이 자사의 내연 기관 차량을 빠르게 교체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안합니다. 이는 현재 사용 중인 차량을 어떻게 대체할 것인지 계획하고 이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다음 차량이 전기 차량이라면 충전 솔루션에 투자하거나 수소 차량이라면 수소 충전 방법을 고려해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회사 내에 인프라를 설치하거나 외부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Deloitte는 또한 정부에게 기업 지원을 검토하여 기업의 전력 생산 및 저장 솔루션을 촉진하도록 요청합니다. 또한 기업이 차량에 저장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양방향 충전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에 촉구합니다.

이 모든 것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제 공공 부문과 기업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이 소비자에게 조금이라도 안도감을 제공한다면 더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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